제품 설치 |
VM준비 및 Import, G/W(OS, Repository DB포함) ※OS, JDK, Repository DB 고객사 사전 제공 |
Cluster 설정(멀티 서버 노드 경우), G/W Repository DB설정(G/W연동 구성), 로그 경로 설정, Policy설정 |
일반 기술지원 |
API G/W 템플릿 지원(생성 /변경 지원 사전 확인 후, 공수 산정) |
API G/W 인증서 지원/ 설정변경지원 |
API G/W 기술 가이드(Assertion, 구성 /설정 가이드 등) |
Case 지원 (고객사 담당자에[게 위임하여 진행) |
정기점검 |
시스템 상태 점검(CPU, Disk, Memory), 솔루션 상태 점검, Repository DB 상태점검, Log Disk 사용량 점검 |
장애 대응 |
API G/W, API Portal 장애 지원, 긴급 장애 지원 |
업그레이드 |
신규/버그 패치 지원, Major 버전 업그레이드(영향도 협의 필요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