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racle Maintenance

 유지보수는 무상 보증기간(Warranty 기간) 및 무상 보증 기간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별도의 유지보수 계약에 의해 시작되는 유상 보증 기간에 시스템의 하자를 보수하고, 장애를 미연에 방지하며, 비상 장애에 대처하는 모든 행위를 의미합니다.

 유지보수 대상제품

•오라클 TECH : Database & All Option
•오라클 Middleware(TPM) : Tuxedo, Weblogic, Coherence
•오라클 EAI 솔루션 : BPEL, WLI
•오라클 IDM 솔루션 : OIM, OAM, OES, OID etc
•오라클 CDC : GoldenGate
•오라클 웹서비스 개발 Tool : Weblogic Workshop
•오라클 Server & Storage : SUN Server, NAS System, SAN System
•오라클 Engineered System : Exadata 솔루션, Exalogic 솔루션
 

• 
전담 엔지니어 지정

유지 보수 대상이 되는 사이트 수를 감안하여 귀사의 유지 보수 담당자와 협의 하에 전담 시스템 엔지니어를 지정 하며,
효율적인 지원을 위해 지원 주 책임자와 부 책임자를 선임합니다.

Visits: 3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