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echnical Support

최신 기술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, 안정적 운영을 위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 제품 설치 및 업그레이드는 물론, 정기점검을 통해 장애를 예방하고, 모니터링하여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운영되도록 책임을 다합니다. 

프로세스

기술지원

단계 내용
제품 설치 VM준비 및 Import, G/W(OS, Repository DB포함) ※OS, JDK, Repository DB 고객사 사전 제공
Cluster 설정(멀티 서버 노드 경우), G/W Repository DB설정(G/W연동 구성), 로그 경로 설정, Policy설정
일반 기술지원 API G/W 템플릿 지원(생성 /변경 지원 사전 확인 후, 공수 산정)
API G/W 인증서 지원/ 설정변경지원
API G/W 기술 가이드(Assertion, 구성 /설정 가이드 등)
Case 지원 (고객사 담당자에[게 위임하여 진행)
정기점검 시스템 상태 점검(CPU, Disk, Memory), 솔루션 상태 점검, Repository DB 상태점검, Log Disk 사용량 점검
장애   대응 API G/W, API Portal 장애 지원, 긴급 장애 지원
업그레이드 신규/버그 패치 지원, Major 버전 업그레이드(영향도 협의 필요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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